BMW, 고객 만족 '포춘쿠키' 캠페인 실시

전체 임직원 및 딜러 대상, 고객만족을 위한 10가지 약속 실천 전개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포춘쿠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포춘쿠키 캠페인은 BMW와 미니가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한 우리 스스로의 약속 10가지’를 정하고 이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매주 목요일 아침 직원들의 책상에 그 주의 약속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와 매주 다른 선물이 담긴 봉투가 전달된다. 이는 직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성원들의 참여를 독려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들의 인식을 제고하는 역할을 한다. 이 캠페인에는 BMW코리아 임직원 및 7개의 공식 딜러가 함께 참여하며, 매주 1개씩의 새로운 약속이 더해져 총 10주간 진행된다.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 기업의 성공과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다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정일 기자 jayle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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