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과 제휴..여의도지점에 숍인숍 설치
현대차는 11일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빈과 ‘숍인숍’ 형태의 공동 마케팅에 합의하는 조인식을 갖고 ‘현대차 에스프레소 1호점’을 오픈했다.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11일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빈과 ‘숍인숍’ 형태의 공동 마케팅에 합의하는 조인식을 갖고 현대차 여의도 지점에서 ‘현대차 에스프레소 1호점’ 오픈식을 가졌다.이색 테마지점의 일환으로 오픈한 ‘현대차 에스프레소점’은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전시장 디자인과 조명 등을 새롭게 디자인했다.현대차는 ‘현대차 에스프레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12일부터 여의도 지점에서 차량 구매고객 및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을 증정할 계획이다.현대차 관계자는 “쇼룸은 단순히 차를 전시하는 곳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일상의 휴식을 주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고 협력의 의미를 밝혔다.현대차는 지난해 10월 ‘전시장 공간, 자동차, 문화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주제로 대치 ‘H아트 갤러리’를 오픈했으며, 대치지점을 시작으로 현재 유성지점, 광주지점, 동대구 지점, 부산 동래지점 등 문화, 스포츠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색 테마지점을 운영하고 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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