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오리온 마켓오의 히트상품 '리얼브라우니'가 출시 3주년을 맞아 새롭게 옷을 갈아 입었다.오리온은 2008년 12월 출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바뀐 패키지는 세련된 핫핑크와 브라우니의 색을 나타내는 다크브라운을 사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한 눈에 띌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핫핑크와 다크브라운으로 이루어진 줄무늬는 브라우니 전문 베이커리의 차양막처럼 디자인했으며 제품명인 'MarketO REAL BROWNIE'(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전문점의 간판과 비슷하게 디자인 했다. 이를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점에서 만든 듯한 브라우니를 맛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디자인에 담아 냈다.'리얼브라우니'는 합성첨가물, 쇼트닝, 마가린, 인공색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퓨어초콜릿을 사용하여 진짜 브라우니의 '원래 그 맛'을 추구하는 제품이다. 퓨어초콜릿은 초콜릿 등급 중 가장 최상위로 평가되는 초콜릿으로 합성첨가물과 식물성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자연 재료로만 만들어 카카오 본연의 깊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브랜드 매니저인 김기현과장은 "리얼브라우니 런칭 3주년 기념으로 브라우니 전문 베이커리의 컨셉트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며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원재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리얼브라우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