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1일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는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서울 및 경기도에서 ‘수해지역 긴급복구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린나이 고객서비스 및 대리점 직원들로 구성된 수해복구팀 150여명은 서울 서대문구, 관악구 등을 방문해 가스레인지와 가스보일러를 무상 수리했다. 회사 관계자는 "추후 피해 상황 및 수해지역 복구 진행 상황에 따라 지원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종 기자 hanaru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승종 기자 hanarum@<ⓒ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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