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 수 있는 급등종목 또 찾아냈다. 따라서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급등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이미 한 두 달 전부터 강력하게 제시해온 ARS 추천종목들이 모조리 대폭등하면서 대부분의 회원님들의 계좌를 200%~600%까지 불려드렸다.▶ 필자의 추천주 60종목 가운데 50종목이 급등세롤 보이는 쾌거를 보여주었다. 이미 작년에 삼영홀딩스(800%), 일진다이아(400%), 젬백스(400%), 자티전자(500%), 현대정보기술(300%), 그레듀(300%)로 이어지는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고, 연초 장에서도 보령메디앙스(250%), 신우(300%), 서한(400%), 코코(400%) 등에서 100~400%까지 수익을 내드렸다.
이렇게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단 한번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기지 못했다는 건! 필자를 믿지 못하거나 또는 세력들의 물량 흔들기에 감당하지 못한 투자자들이라 본다. 따라서, 이번 “극비 최초 신기술 재료주” 만큼만은 세력들이 아무리 흔들어도 버티길 바라며 300% 수익에 도전하길 바란다. 고작 몇 십% 먹자고 주식하는 투자자라면, 필자를 따라오지 않아도 된다. 따라서, 올해만큼만은 수익 같은 수익내보자 하는 투자자들만 금일 제시하는 종목에 배팅을 하길 바란다.
▶ 첫번째, 업계 장악할 최초 신기술 개발의 극비재료!폭등주의 공통점인 예상치 못한 호재가 이 종목에 있다. 과거 ‘50배 폭등의 산성피앤씨’나 ‘1,000% 폭등의 젬백스’ 같이 극비 휴먼 프로젝트 최초 신기출 호재가 은밀하게 숨겨있다. 이번에 제대로 터진다.▶ 두번째, 큰돈 벌려면 실적 폭등 중인 이 종목만큼은 사라!적정주가에 대한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상승의 재료들이 충분한 종목이다. 2차 재료로 선보일 ‘깜짝실적발표’ 기대하셔도 좋다.▶ 세번째, 지금 있는 종목 던져도 좋다! 이 종목 잡아라!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종목이다.이런 종목은 개인 투자자들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다시 한번 언급하지만, 정말이지 시간이 없다. 단돈 100만원이라도 긴급히 매수하길 바란다.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영인프런티어, 현대위아, 이지바이오, 대창, 한국타이어, 코엔텍, 한일사료, 시그네틱스, 국순당, 엔알디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