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 '배달서비스' 강화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4월 1일부터 대표전화 콜센터(1600-9999)를 오픈하고 배달서비스인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롯데리아 홈서비스 콜센터 1600-9999로 전화하면 팥빙수, 아이스크림 등을 제외한 전품목이 집까지 배달된다. 8000원 이상 구매시 가능하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장가격과 동일해 배달에 따른 별도 추가 금액이 없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다. 또 온라인(//homeservice.lotteria.com)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홈서비스를 시행함에 따라 스마트폰으로도 주문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안드로이드폰은 1일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용은 4월 중으로 등록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홈서비스 콜센터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콜센터(1600-9999)이용 1만원 이상 주문고객 대상으로 '데리버거 1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라이더 입문교육, 분기별 보수교육 등 라이더의 안전교육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운행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무사고 우수라이더를 시상해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2010년 이후 전담반을 구축 160여 개 매장을 대상으로 배달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으며, 이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을 감안해 해당 서비스를 강화키로 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내점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 고객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층을 한층 확대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홈서비스 운영서비스를 280개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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