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골프볼 생산업체 ㈜볼빅이 '제1회 볼빅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연다. 총상금이 무려 3000만원 규모다. 국산 골프볼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국 대학(원)생 누구나 개인전과 학교별 단체전 등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 광고, 디자인 등 세 분야로 접수는 4월29일까지, 1,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는 5월에 발표한다. 개인전 대상 500만원, 단체전 대상팀 1000만원의 상금이 있고, 수상자 전원에게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홈페이지(www.volvik.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경안 볼빅 회장은 "지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면서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대학생들의 다양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발굴해 직접 마케팅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골프팀 손은정 기자 ejso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