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포트파이어', NHN에서 채널링 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나우콤의 신작 온라인게임 '포트파이어'를 별도 회원 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포트파이어'를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NHN(대표 김상헌)의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채널링 서비스란 따로 게임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아도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해당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에 따라 네이버 회원들은 '플레이넷' 홈페이지나 네이버 게임 검색을 통해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포트파이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나우콤에 따르면 '포트파이어'는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진행하는 전략 슈팅 게임으로 공격 시에는 슈팅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수비에서는 부서진 방어진을 블록처럼 맞추는 '퍼즐' 같은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특히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로 '포트파이어'는 엠게임, 투니랜드에 이어 채널링 사이트를 3개 확보하게 됐다.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콘텐츠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 동시에, 채널링 다각화를 통해 이용자 접근 창구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포트파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