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올해 세뱃돈은 디지털상품권으로..'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설을 앞두고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새해 덕담, 금액을 넣어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한 '세뱃돈 디지털상품권'을 오는 6일 출시한다. 이 맞춤형 상품권은 고객이 가족사진이나 덕담 등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USB(이동식저장매체)에 담아 제출하면 전국 홈플러스 121개 점포 고객센터에서 제작 가능하다. 특히 이번 상품권은 연령층에 따라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과 덕담샘플 문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YES24(서적)를 비롯해 교보문고(서적), 해커스 챔프스터디(어학), 에듀박스(어학), 기탄상상몰(교육) 등의 청소년층 선호도가 높은 온라인 제휴처에서 서적 구매 및 학습을 위한 결제가 가능하다. 또 지속적인 재충전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소장가치도 있다. 홈플러스 상품권전략영업팀 조창묵 팀장은 "개인, 기업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상품권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 이번 설에는 세뱃돈을 현금 대신 사진이나 덕담, 금액을 넣은 '세뱃돈 디지털상품권'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세뱃돈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2월3일까지 모든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더불어 개인 맞춤형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등 100만원 상품권(5명) 등 1만 명을 대상으로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이영규 기자 fortun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영규 기자 fortune@<ⓒ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영규 기자 fortun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