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스코, 송년 콘서트 개최

가수 이은미 등 출연, 임직원·가족 참석

지난 24일 양재동 EL타워에서 열린 현대하이스코 송년음악회에서 가수 이은미가 열창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현대하이스코(대표 신성재)는 지난 24일 오후 서울 양재동 EL타워 그랜드홀에서 ‘현대하이스코 가족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이번 콘서트에는 임직원·가족 및 고객사 임직원 700여명이 자리를 해 올 한해의 노고에 감사하며 다가올 한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회사측은 수준 높은 행사를 위해 가수 이은미, 마야, JK김동욱 등 독특한 음악세계로 폭넓은 인기를 누리며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을 초청해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함으로써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 EL타워에서 열린 현대하이스코 송년음악회에서 인기가수 마야가 열창하고 있다.

현대하이스코 관계자는 “한 해의 끝자락에 직원, 가족, 고객들과 좀 더 뜻 깊은 송년회를 보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어느 해보다 기억에 남는 송년행사가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채명석 기자 oricms@<ⓒ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채명석 기자 oricms@ⓒ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