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 투니랜드와 채널링 서비스 실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투니랜드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회사측은 2005년 서비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거듭하며, 현재 국내 900만 회원과 미국, 태국, 홍콩 등 5개 국가 1700만 회원이 즐기고 있다고 설명했다.최근에는 직접 식물 및 동물을 성장시키고 타고 달릴 수 있는 테일즈 팜과 다양한 상식 및 교과목을 풀 수 있는 퀴즈모드 등을 선보였다.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포털 3사를 비롯해 투니랜드에서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게임 접근 창구가 보다 넓어졌다"며 “특히 투니랜드는 동일한 타겟층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채널로서 테일즈런너의 양적 성장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임철영 기자 cyl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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