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프티콘 입점 기념 이벤트 '풍성'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스터피자는 기프티콘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미스터피자는 먼저 12월 14일까지 그린스캔들, 쉬림프킹 등의 프리미엄 피자 기프티콘을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신제품 '그린스캔들(R)'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업계 최초로 기프티콘 전용 피자 금액 상품권을 출시, 이벤트 기간 동안 피자 1만 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을 패키지로 구입 시 2만5000원, 피자 2만원 금액 상품권과 네이트 영화 예매권 구입 시 3만3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기프티콘은 콜센터(1577-0077), 온라인 주문은 물론, 업계 최초로 매장 방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해 선물용으로서의 활용도를 대폭 넓혔다. 더불어, SK M&C는 미스터피자와의 제휴 사업을 통해 기프티콘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미스터피자의 매출 활성화 및 고객 충성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