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브라질 미디어 선정 1위 노트북 뽑혀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특화 넷북 X140시리즈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LG전자는 브라질 최대 일간지 '폴라 지 상파울루'가 실시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인 '탑오브마인드 2010'에서 노트북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폴라 지 상파울루는 16세 이상 남녀 5000여 명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지난 1991년부터 매년 20여 개 분야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발표하고 있다. LG전자는 코카콜라, 나이키, 폭스바겐 등과 함께 최고 브랜드에 선정, 한국기업 중 유일하게 수상했으며, 컴퓨터 기기 분야에서 2008년과 2009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했다. LG전자 브라질 법인장 이호 전무는 "브라질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LG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이를 주요 제품으로 지속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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