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톱스타 원빈 더페이스샵 모델로 발탁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한류스타 원빈을 더페이스샵 및 에코브랜드 비욘드의 간판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원빈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 활약하게 되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LG생활건강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원빈은 최근 영화 흥행 등 신뢰감 있고 친근한 대표적인 꽃남 스타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비욘드 브랜드와 더페이스샵의 국내외 이미지 제고에 ‘원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은 원빈을 통해 그의 고급스럽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내세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등 더페이스샵의 프리미엄 전략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최근 김현중을 모델로 발탁한 바 있어 원빈과 함께 투톱 전략을 내세우며 국내 및 해외시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에코 브랜드 비욘드는 내년 본격적인 브랜드숍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기존 모델인 윤은혜와 함께 남녀 듀얼 모델로 김현중을 활용, 자연주의적이며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한편 원빈은 최근 영화 '아저씨'의 국내 흥행은 물론 미국 현지에서도 개봉 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는 12월 더페이스샵 겨울 신제품 TV CF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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