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체험 마케팅 실시

삼성전자 직원들이 5일 유스 올림픽(Youth Olympic) 성화봉송 행사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갤럭시 S를 직접 <br />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S 체험 버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 삼성전자는 5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광화문까지 진행된 유스 올림픽(Youth Olympic) 성화봉송 행사에 맞춰 소비자들이 갤럭시 S를 직접 만져 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S 체험 버스'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유스 올림픽 게임'은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14세부터 18세까지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창설한 대회로, 8월 14일부터 26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제1회 대회가 개최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성화 봉송 후원 외에도 싱가포르, 중국, 한국 등에서 선발된 글로벌 애니콜 리포터 프로그램인'삼성 모바일 익스플로러'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조성훈 기자 sear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조성훈 기자 sear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