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고객서비스 표준 메뉴얼 발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박봉규)은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 표준매뉴얼'을 제작,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고객접점부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과 업무별로 서비스 표준을 재정립하고 고객서비스의 질적 강화를 추진하기 위해 제작했다.고객응대, 입주지원(민원대행), 클러스터, 공장설립대행, 기업애로해결 등 표준 업무유형을 4가지로 나누고 각 업무마다 고객응대 및 상담, 방문, 민원처리 등 직원들 모두 쉽게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산단공은 매뉴얼 발간과 함께 이달 중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표준화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고객만족경영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 고객감동 프로그램을 발굴, 추진할 계획이다.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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