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12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1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승창)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브랜드파워 가정용보일러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귀뚜라미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와 4번 타는 보일러 등 열효율을 높인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강한 브랜드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됐다.특히 4번 타는 보일러는 출시 3개월 만에 자사 보일러 판매량 20%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업체 관계자는 "개발한 기술을 소비자에게 가장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언어(제품명)를 찾는 것이 주요한 브랜드 전략"이라며 "엔지니어적 발상과 마케팅 발상을 결합해 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췄다"고 말했다.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