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롯데마트와 SM시리즈 공동마케팅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 르노삼성은 2010년형 SM5, SM7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르노삼성은 롯데마트 전국 30여 지점에 르노삼성 완성차 전용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차량 전시 및 상담창구를 마련하고, 시승차를 운영하여 롯데마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한편,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이 2007년 '2008년형 SM3 출시 기념' 행사 이후 두 번째로 롯데마트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마케팅이다. 롯데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방문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뉴 SM3 3대와 2010년형 SM5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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