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카스 스트리트 이벤트’
오비맥주는 맥주 성수기를 맞아 ‘카스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일 명동에서 ‘카스 스트리트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길거리 퍼포먼스 행사인 ‘카스 톡 보드 홍보단’과 ‘Freeze up! 나만의 카스를 찾아라’ 등 소비자가 직접 보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됐다.먼저 ‘카스후레쉬’,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카스레몬’, ‘카스2X’ 등 카스의 5가지 제품이 새겨진 대형 보드판을 등에 맨 ‘카스 톡 보드 홍보단’과 카스 병 모양의 캐릭터 인형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다음으로 소비자들이 눈을 감고 카스의 5가지 제품이 담긴 대형 아이스빈(Ice Bin)에 직접 손을 넣어 원하는 제품을 찾는 게임 ‘Freeze up! 나만의 카스를 찾아라’가 이어졌다. 오비맥주는 이달 말까지 ‘카스 스트리트 이벤트’를 비롯해 ‘카스 톡! 페스타’, ‘카스보이 할인점 어택’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