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아자동차가 재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이에 따라 1990년 이후 기아차를 3회 이상 구입한 개인 고객이 전국 20개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을 수리할 경우 구매횟수에 따라 최대 20%까지 정비공임을 할인 받을 수 있다.개인고객이 기아 신차를 5회 이상 구매했을 경우 20%, 4회 구매시 15%, 3회 이상 구매시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재구매 고객 정비공임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고객센터(TEL 080-200-2000)와 전국 20개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달부터 기존 사전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인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 차량 내부 살균 탈취 및 스크래치 제거 서비스를 추가한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펼치고 있다.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