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가구 '네오유로 화이트' 출시

한샘(대표 최양하)이 부엌가구 '네오유로(NEOEURO)' 신제품인 '네오유로 4000 아덴 화이트(NEOEURO 4000 Arden White)'와 '네오유로 4000 화이트·애쉬 밸리 채널 (NEOEURO 4000 White·Ash Valley Channel)'을 출시했다. 아덴 화이트는 정통 클래식의 무거운 느낌을 덜어낸 젊은 감각의 어반 클래식 스타일(urban classic style) 제품. 워싱된 듯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는 하이글로시 화이트나 펄 화이트보다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의 주방을 연출해 준다. 또 원목 도어 조립법을 활용한 프렌치 컷(French Cut, 액자 프레임 방식으로 조립하는 방식) 디자인 도어는 우아하고 고전적인 느낌을 주며, 나무 질감을 구현한 도어 표면의 엠보싱은 기존 평판도어에서 볼 수 없었던 원목도어의 디테일을 표현해 냈다. 아덴 화이트의 클래식 아일랜드 패키지는 30평형대 아파트에도 배치하기 쉬운 사이즈(가로 1280mm, 깊이 470·660mm)로, 컵보드(cup Board)장과 함께 사용하면 아일랜드 뿐 아니라 수납이 가능한 콘솔형 장식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애쉬 밸리 채널은 세계적인 트렌드인 질감이 강조되는 라미네이트 도어를 채택한 프레싱 공법으로 도어에 물이 흐르는 듯한 입체 곡선을 표현했다. 또 한샘의 최고가 라인인 키친바흐 제품에만 적용되던 삽입형 손잡이인 'C 찬넬 손잡이'를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했다. 한편, 한샘은 6월 한 달 동안 부엌가구 네오유로 제품을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침대와 소파의 집먼지진드기 등을 제거하는 30만원 상당의 홈케어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한샘 '네오유로 아덴화이트'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