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이 오는 30일 홍대앞 롤링홀에서 열릴 '한화캠퍼스드림파티' 공개행사 '렛츠 챌린지(Let’s Challenge)!'에 참가할 대학생 150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행사 사진작가 김중만씨가 '꿈과 열정, 도전'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참석한 대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한 인디밴드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있다.
렛츠 챌린지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누구나 한화캠퍼스드림파티홈페이지(party.hanwha.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사연을 심사해 24일에 신청 홈페이지에 당첨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캠퍼스드림파티'는 지난해 5월부터 매달 대학생들의 매달 전국 대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해당 학생들을 찾아가 즐거운 파티를 진행해 주는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이다.
매달 3개의 사연을 선정해 가장 감동적인 사연 1개에는 직접 찾아가 파티를 열어주고 나머지 2개의 행사에는 신청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간식과 필요 물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