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 Product 서비스가 진화한다'

현대카드가 'M Product' 서비스의 대상 브랜드를 리바트와 시계·액세서리 전문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모자익(MOSAIC)까지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M Product 서비스는 유명 브랜드 상품에 포인트를 탑재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른 기본 M포인트는 물론, 최고 7%의 추가 M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현대카드가 카드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이 서비스는 가맹점 단위로 운영되던 신용카드 포인트 제도를 개별 브랜드와 상품으로까지 발전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이번 M Product 서비스 확대에는 가구 브랜드 리바트를 비롯해 시계 브랜드 편집매장인 갤러리어클락과 액세러리 브랜드 편집매장 모자익의 전 제품이 포함됐다. 갤러리어클락과 모자익은 전국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DKNY, D&G등 유명 브랜드의 시계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M Product 대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은 제품 상자에 들어있거나 매장에서 제공하는 M포인트 쿠폰을 수령,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M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적립된 M포인트는 현대·기아차 구매 시 최고 200만 원까지 사용하거나 GS칼텍스, 빕스,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하다.현대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7월 M Product 서비스 론칭 이후, 고객과 제휴사들의 호응이 좋아 대상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카드의 정체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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