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대표 김경익)는 국내외 최신 경제 정보를 유통하는 미디어 오픈마켓을 구축한다고 28일 밝혔다.
판도라TV는 이토마토와 영상콘텐츠 협력 협약을 맺고 미디어 오픈마켓 사업제휴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사이트 내 이토마토의 증권, 경제 정보를 서비스하는 '토마토TV 채널'을 열고 동영상 이용자제작콘텐츠(UCC) 시청자들에게 실시간 장중 증권 분석 방송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판도라TV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새벽 4시까지 방송되는 토마토TV의 생방송 프로그램을 라이브채널(www.pandora.tv/my.tomatotv/live)을 통해 매일 실시간 생중계하고 전문가들의 증시 분석과 최신 경제 정보 및 재테크 상식을 토마토TV 채널을 통해서 주문형비디오서비스(VOD)로 제공한다.
토마토TV 브랜드채널에서는 주식 전문가들의 실전 주식 투자를 위한 컨설팅을 담은 ‘배워야 산다’, ‘더 배워야 산다’, ‘고수들의 포트폴리오 배틀’ 콘텐츠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들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