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피부 고민자 선정해 제품체험 및 홍보대사 활동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가 체험단 '아비노 디스커버러' 300명을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건조한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체험단 아비노 디스커버러는 선정 후 3달 동안 각종 스킨케어 팁은 물론 전문의와 함께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20만원 상당의 아비노 정품 및 미니어처를 지급받아 본인은 물론 주변 지인들과 함께 제품을 써볼 기회도 얻으며 아비노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우선적으로 초대받는다.
높은 참여도와 좋은 활동을 보여준 디스커버러 15명은 VIP로 선정돼 6개월간 사용할 제품을 제공받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또한 이들은 회사 마케팅 담당자와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의견교환, 정보공유의 시간도 갖는다.
장민혜 과장 브랜드 마케팅팀 과장은 "일반 소비자 체험단과 달리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특정 타겟과 디스커버러 활동을 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 적합한 건성 피부 개선책과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