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 국가고객만족도 택배 서비스 부문 1위

택배(대표 민병규)가 1일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서비스 부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이번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CJ택배는 고객만족도,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인지가치, 고객불평률,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에 대한 평가에서 모두 좋은 점수를 받아 총 72점을 획득, 최고 점수를 받았다. CJ택배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택배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택배서비스 제공은 물론 무인택배발송서비스, 현금영수증 발급 문자 서비스, 명품택배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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