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일기자
현동훈 서대문구청장
이를 위해 감사담당관은 신고된 시민불편살피미와 민원전용 수신자 부담 전화(☎080-331-1472)로 접수된 민원을 기동처리반에 직접 통보, 처리하고 있다. 기동처리반은 주민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즉시 출동, 단순사항은 현장에서 처리하고 기타 사항도 3일 이내 처리한다. 또 처리결과를 메일이나 전화로 안내한다. 서대문구는 3월 현재 도로 파손, 보안등, 교통 시설물, 불법 광고물,쓰레기등 총 4500건의 생활불편 민원을 신속히 처리, 주변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진석 감사담당관은 “앞으로도 생활불편 민원을 논스톱으로 신속하게 처리, 주민들이 불편함 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하겠다 ”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