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온라인 홍보 대사 선발

‘LJH Friends’ 서포터즈 10명

이지함 화장품 온라인 홍보 대사 선발

이지함 화장품(대표 김영선)은 6개월 동안 온라인 홍보 대사로 활동할 서포터즈 ‘LJH 프렌즈’ 제1기 1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평소 화장품과 뷰티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고 개인적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로 양질의 콘텐츠를 포스팅해 온라인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들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달부터 7월까지 온라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서 이지함 화장품 또는 스킨케어에 대한 미션을 수행하고, 화장품에 관한 정보, 다양한 후기 등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임봉준 이지함 화장품 마케팅 부장은 “짧은 기간 약 500여명의 지원자가 몰릴 만큼 성황을 이뤘다”면서 “닉네임 흑진주로 활동하는 이사라씨는 지성 피부 전문 블로거로서 1일 방문자수 약 1500여명이 될 정도로 지성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파워블로그들의 위력을 엿볼 수 있었다고”밝혔다. 이 밖에 이지함 화장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기간 중 1~2개월마다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들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6개월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