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전문기업 (주)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은 직수모듈 자가교체 시스템으로 세균 걱정 없는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 정수기 (퓨리얼 PPA-300)'의 신규 컬러 3종(화이트, 페일민트, 페일핑크)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퓨리얼 유로 체인저 정수기'는 우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인정받아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대상인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위너로 선정된바 있다.
기존 '크림아이보리' 컬러에 '화이트', '페일민트', '페일핑크' 3종의 신규 컬러가 출시되어 총 4종의 컬러 선택이 가능해졌다.
감각적인 컬러 뿐만 아니라 동급 최소 수준인 110㎜의 초슬림 사이즈는 주방 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여준다.
'퓨리얼 유로 체인저 정수기'는 직수모듈, 정수필터, 코크까지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부분들을 완벽히 교체가 가능하며, 정수기 내부의 이물질, 곰팡이,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한 물을 마실수 있다.
또한 비대면 자가관리 방식을 채택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하다.
제품에는 3필터의 8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물 속의 염소, 중금속, 미생물, 배관 녹, 박테리아는 물론이고 미세 부유물질까지도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무전원 정수기이기 때문에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무진동, 무소음 정수기로 공간이 협소한 1인가구, 원룸, 소음에 예민한 고객들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퓨리얼 유로 체인저 정수기' 신규 컬러 3종의 출시를 기념하여 퓨리얼 공식 브랜드몰에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