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이미지와 뛰어난 실력 겸비…KBL 대표 가드로 자리매김
경기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16일 열린시장실에서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소속 이정현 선수를 고양시 스포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소노인터내셔널 이광수 대표이사, 이기완 농구단 단장, 황명호 사무국장, 이정현 선수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정현 선수는 대한민국 농구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로서, 성실한 이미지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양 오리온에서 데뷔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현재 소노 스카이거너스의 대표선수이자 KBL을 대표하는 가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정현 선수의 이러한 영향력과 이미지는 고양특례시의 홍보대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정현 선수를 고양시 스포츠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 앞으로 이정현 선수와 함께 고양특례시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도시로 더욱 성장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정현 선수는 앞으로 고양특례시의 다양한 축제 및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며,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양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고양=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