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귀뚜라미,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냉방 가전 라인업 확대

귀뚜라미가 다용도 소형 선풍기를 선보이며 여름철 냉방 가전 라인업을 확대한다.


귀뚜라미는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출시하는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는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 3종이다.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는 최대 60㎝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본체를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어 실내 탁상형과 스탠드형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 휴대해 활용할 수 있다. 본체에 탈부착 가능한 원형 리모컨으로 선풍기를 원격 조작할 수 있으며, LED 조명을 탑재해 어두운 장소에서 디자인 소품 역할을 한다.


귀뚜라미,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 3종 출시
AD

무선 오브제 슬림핏 팬은 최대 180도까지 각도 조절 가능한 거치대를 활용해 탁자, 책상 등 실내 공간에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야외에서 손잡이 형태로 걸어 놓고 활용할 수 있다. 3.3㎝의 슬림한 사이즈로 책상 서랍, 핸드백 등 좁은 공간에도 수납과 휴대가 편리하다.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는 본체 케이스와 날개 사이 공간을 넓히고, 사이즈가 큰 날개를 장착해 공기 순환 능력을 높였다. 본체를 위아래 120도까지 돌려쓸 수 있어 공간에 따라 탁상형과 벽걸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가정용 소형 무선 선풍기 3종은 대용량 배터리와 낮은 소비전력을 갖춰 1회 충전으로 무선 LED 토네이도 접이식 선풍기는 최대 12시간 이용할 수 있다. 무선 오브제 슬림핏은 최대 4시간 30분, 무선 오브제 서큘레이터는 최대 10시간 쓸 수 있다. USB-C 타입 충전 단자를 채택해 호환성이 높고 충전 속도도 빠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무선 선풍기 3종은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실내 공간에서부터 야외 나들이, 캠핑장 등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다”며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출시된 귀뚜라미 캠핑매트 온돌과 세이프온 일산화탄소 경보기에 이어 휴대가 간편한 소형 무선 선풍기로 캠핑 용품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