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8개국에 불닭브랜드 알려" 삼양식품, 글로벌 디지털 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8개국에 불닭브랜드 알려" 삼양식품, 글로벌 디지털 쇼 진행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삼양식품은 지난 22일 강원도 춘천 하이테크타워 글로벌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디지털 쇼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강원도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쇼는 도내 기업들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해외 바이어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다. 삼양식품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식품 수출기업으로 참여해 미국, 유럽, 동남아 등 18개국에서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불닭브랜드 제품을 홍보했다.


해외 전략 제품으로는 불닭소스와 지난 5월 미국 시장 타깃으로 출시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피자, 브리또, 샐러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불닭소스의 강점을 시연하고,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직접 조리하며 제품 특징을 설명했다.



디지털 쇼에 참석한 장재성 삼양식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분들을 초청해 삼양식품의 핵심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사업을 더욱 강화하며 세계인이 공감하는 식문화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