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사용으로 기미, 잡티 개선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지금 뜨는 뉴스
특히 농축감 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