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단독]김남길, 시베리아 찍고 바다로…tvN 새 예능 '김남길PJT' 출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단독]김남길, 시베리아 찍고 바다로…tvN 새 예능 '김남길PJT' 출연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단독[아시아경제 이이슬 기자] 배우 김남길이 시베리아를 넘어 바다로 향한다.


16일 본지 취재 결과, 김남길이 자신의 이름을 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김남길PJT'에 출연을 확정했다.


'김남길PJT'는 배를 타고 대한민국 바다 둘레길을 여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019년 인기리에 방영된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의 책임 프로듀서를 맡은 정종연 PD와 다시 한번 함께한다. 오는 10월 방영을 목표로 총 8부작으로 제작 예정이다.


앞서 김남길은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여행을 통해 배우가 아닌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한 바. 이번에는 새로운 얼굴과 함께 여행에 나설 예정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연 PD는 인기리에 시즌3까지 제작된 tvN 예능 '대탈출'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충무로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남길이 정 PD와 재회해 또 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스타 배우와 PD의 만남이 다시 한번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한편 김남길은 영화 '보호자'(감독 정우성)와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을 촬영하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