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분석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초이스스탁US가 국내 최초로 미국주식 전 종목에 대한 적정주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전 종목 적정주가 서비스는 국내에선 초이스스탁US가 처음으로 시작한다. 적정주가는 빅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인 데이터히어로가 기업의 투자매력 분석, 실적 추이와 주가 변동성, 향후 실적 전망 등을 종합 반영해 제공한다.
미국주식에 대한 적정주가를 검색하려면 초이스스탁US 사이트에 접속해 종목명을 입력하면 된다. 로그인만해도 전 종목에 대한 적정주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적정주가는 물론 투자매력 점수, 경쟁사, 배당현황, 재무제표, 투자지표 등 투자자가 확인해야 할 모든 정보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초이스스탁US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MSFT)의 적정주가는 239 달러다. 전일(25일) 종가는 200.34 달러로 적정주가 대비 저평가 상태다. 주가가 281.06 달러를 넘으면 고평가 상태, 203.15 달러 이하에선 저평가 된 것으로 분석된다.
아래에서 국내 투자자들이 최고 선호하는 3개 종목에 대한 투자매력과 적정주가를 확인할 수 있다.
초이스스탁은 미국주식 분석 전문 서비스로 빅 데이터와 알고리즘에 기반해 종목을 발굴하고, 직접 분석한 투자 포인트와 적정주가, 매매전략 등을 제시해 미국주식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초이스스탁의 미국주식 주요 서비스는 ▲종목추천 ▲추천 포트폴리오 ▲전 종목 투자매력점수 및 적정주가 ▲전 종목 투자매력 순위 ▲배당주, 성장주 등 종목 족보 리스트 ▲10년 재무차트 및 투자지표 ▲배당정보 등을 제공한다.
최근 핫이슈 종목
지금 뜨는 뉴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