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타파웨어는 냉장고 정리 솔루션 아이템 구성으로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와 ‘펭귄 솔루션 세트’를 4월 한정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타파웨어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16)’는 냉장 보관 용도뿐만 아니라 테이블웨어, 도시락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반찬류를 보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부터 과일, 채소 등 부피가 큰 식재료까지 보관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돼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또한 층층이 쌓아 깔끔하게 냉장실을 정리할 수 있다.
용기 옆면의 반투명 창으로 식재료를 확인하기 쉽고, ‘듀얼 씰링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게 열고 닫기 편리하다. 특히 타파웨어만의 강력한 밀폐력으로 음식들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면서 음식 냄새도 막아주어 쾌적한 관리가 가능하다.
타파웨어 ‘펭귄 솔루션 세트’는 선반용(11), 도어용(16)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냉동실 선반은 물론 도어까지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다진 마늘부터 육류, 생선류 등 냉동 보관이 필요한 식재료에 따라 사이즈별 활용이 가능하다.
펭귄 용기 하단은 펭귄의 발처럼 각 모서리가 볼록 튀어나와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기 때문에 냉동과 해동이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 유연한 재질로 만들어져 꽁꽁 언 음식도 쉽게 빼낼 수 있다. 낮은 온도에서 용기가 팽창하는 정도를 고려해 냉동실에서 완벽히 밀폐되도록 제작됐다.
지금 뜨는 뉴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펭귄 솔루션 선반용’ 세트 구매 시 ‘펭귄 솔루션 도어용' 세트를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