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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제5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종합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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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제5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스포츠마케팅어워드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산업과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2014년 12월 국내 최초로 개최됐다.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의 후원으로 매년 열린다.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부문별 본상 수상 후보들에 대한 선호도 및 의견을 수렴하는 대국민 평가위원단 평가로 진행된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된 평가단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심사를 실시해 부문별 대상 수상자를 선정한 결과 금호타이어가 종합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부터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활동 중이며, 독일의 명문 축구 구단 바이엘 04 레버쿠젠 및 체코의 명문 축구 구단인 FK 믈라다볼레슬라프와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역동적인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소통을 강화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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