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월드 오에스티, 신년 소원 담은 타로카드 콘셉트 '위시유럭'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월드 오에스티, 신년 소원 담은 타로카드 콘셉트 '위시유럭'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2일 타로카드를 콘셉트로 한 ‘위시 유 럭(Wish your luck)’ 컬렉션과 심장 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으로 제작된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


위시 유 럭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였다.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위시 유 럭 컬렉션 목걸이는 타로카드에 포함된 달, 별, 열쇠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달’은 걱정이 사라져 편안함을 가져오고, ‘별’은 반짝이는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사업 및 연애운, ‘열쇠(여황제)’는 안정과 물질적 풍요로움을 가져온다는 뜻이다.


시계 또한 타로카드의 달, 사랑, 열쇠 모티브를 차용해 디자인됐고 ‘달’은 실버 문페이즈 시계 형태로 곳곳에 별 포인트를 사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사랑’ 콘셉트 시계는 심플한 하트 초침 매쉬 시계로 일상 아이템으로 알맞고, ‘여황제’ 콘셉트의 시계는 열쇠 핸즈 포인트 로즈골드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 선보인다.


이월드 오에스티, 신년 소원 담은 타로카드 콘셉트 '위시유럭' 컬렉션 출시

귀걸이 4종은 눈꽃 결정, 샹들리에 모티브를 사용해 연말 파티 및 모임에 알맞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정가 1만9900원에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해 1만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에스티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어썸스윙 목걸이는 빈티지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디자인해 새롭게 출시했다.


오에스티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컬렉션 목걸이와 시계, 어썸스윙 목걸이를 한정 기간 동안 정가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시 유 럭 컬렉션 목걸이를 각 1만9900원, 시계를 각 2만9900원(러브·여황제), 3만9900원(달)으로 판매하고, 심장 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을 사용한 어썸스윙 목걸이를 3만9900원의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연말과 신년을 맞아 모두가 느낄 설렘과 기대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각 상품이 지닌 상징에 따라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며 뜻깊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컬렉션 신상품은 공식 이랜드몰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13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에스티는 오는 6일 반려동물 시리즈 ‘마이리틀프렌즈’ 2차 컬렉션을 시계 3종, 미스링 5종과 더불어 1차 컬렉션에서 인기 있던 반려동물 착용 팬던트 13종 구성까지 포함해 선보일 예정이다. 도움이 필요한 동물친구들과 함께 나눈다는 의미의 나눔 팔찌 3종까지 포함해 ‘마이리틀프렌즈’ 2차 컬렉션의 판매금액 중 수익금 일부는 유기동물 겨울 간식에 쓰일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