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워홈, 2019년 하반기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워홈, 2019년 하반기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아워홈은 이달 22일까지 2019년 하반기 인턴 영양사 및 조리사 공개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턴 영양사는 식품영양학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졸업한 지원자는 영양사 면허와 조리기능사 자격증 1개 이상을 필수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단, 졸업 예정자는 영양사 면허와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턴 조리사는 조리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조리사 지원자는 조리자격증 1개 이상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인턴 영양사와 조리사 공통으로 위생사 및 식음 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지원자와 학점 우수자, 중국어, 베트남어, 영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 서류는 22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아워홈은 최종 입사자들의 빠른 적응과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2주간의 입문교육과 함께 주요 사업장과 식품 생산시설, 물류센터 등을 방문 체험하는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후 입사자들은 약 6개월 간 아워홈 인턴 영양사, 조리사 현장 교육을 받고 급식·외식·식재·식품 영역 전반에 걸쳐 폭넓고 전문적인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이와 관련해 아워홈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전남대, 부경대 등 전국 주요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며 취업을 꿈꾸는 인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아워홈 관계자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아워홈에서 다양한 식음 분야의 실무 경험을 쌓고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