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안군생활개선회, 나눔행사 다채롭게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안군생활개선회, 나눔행사 다채롭게 펼쳐 한국생활개선신안군연합회(회장 김정하)는 5일 추석을 맞아 송편과 쌀만쥬, 실내정원을 만들어 관내 요양시설 및 보육원에 전달했다.(사진제공=신안군)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한국생활개선신안군연합회(회장 김정하)는 5일 추석을 맞아 송편과 쌀만쥬, 실내정원을 만들어 관내 요양 시설 및 보육원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송편과 쌀만쥬는 신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는 우리 농산물가공 교육을 통해 배운 기술로 회원 70여 명이 함께 만들어 더욱 풍성한 나눔 행사가 됐다.


또한, 치유농업 교육을 받은 회원들은 신안보육원에 실내정원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훈훈함을 더했다.


신안군 생활개선회는 바쁜 농사일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교육을 이수하고, 배운 기술을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여성 농업인 단체다.


신안군 생활개선회는 신안군 14개 읍·면에 700여 명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사랑의 나눔 행사, 쌀소비 캠페인, 풍물놀이 등을 배우고 익혀 읍·면 단위 각종 행사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본보기가 되고 있다.



신안군 생활개선회 김정하 회장은 “군에서 좋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준 덕분에 배운 내용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줄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면서, “나눔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행복한 추석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