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름다움에 정의는 없다" 대세 방송인 홍현희의 소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름다움에 정의는 없다" 대세 방송인 홍현희의 소신 방송인 홍현희의 화보 사진이다./사진=나일론 코리아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인터뷰를 통해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패션지 나일론 코리아는 20일 홍현희의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강렬한 파워 매트 립 메이크업과 캐츠아이 라인을 돋보이게 만드는 글램 룩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홍현희만의 유니크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현희는 '아, 으, 위' 화장법을 독특한 뷰티팁을 공개하며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내세웠다.


그는 이번 화보 인터뷰를 통해 "아름다움에 정의는 없다. 남과 비교해서 아름다움을 얻으려 하지 말고, 자신만의 삶을 살며 자신감을 높이자"며 자신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나일론을 통해 아직 알려지지 않은 101가지 화장법 중 새로운 ‘손곳 화장법’도 제안했다. '손곳 화장법'에서 '손곳'은 검지를 구부렸을 때 뾰족해지는 마디를 의미한다.



홍현희는 "이 부분으로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딱 적절한 양을 바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