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노원구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 성황리 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토]노원구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 성황리 열려 10일 오후 6시 인덕대 운동장 야외무대에서 열린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에서 김연자 씨가 ‘아모르파티’를 열창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10일 오후 6시 인덕대 운동장 야외무대에서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상대적으로 문화 인프라가 부족한 월계동 지역에 균등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든 자리로 개그맨 엄용수가 진행을 맡았다. 홍잠언, 송복쇠, 남미랑 등 사전공연에 이어 '미쳤어' 지병수, '밤비의 여인' 현호, 천재 트로트 소녀 금별이 등 본공연이 진행됐다.


피날레는 가수 김연자가 장식했다. ‘아모르파티’, ‘10분내로’, ‘진정인가요’ 등 히트곡을 불러 구민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오승록 구청장은 “구민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쉬어갈 수 있는 음악회를 기획했다”며 “한여름밤 흥겨운 음악을 들으며 무더위를 이겨내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노원구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 성황리 열려 오승록 노원구청장(왼쪽 세번째)이 10일 오후 6시 인덕대 운동장 야외무대에서 열린 ‘월계동 한여름밤 음악회’에서 음악회를 관람하며 박수를 보내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