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유동균 마포구청장 '평화의 소녀상 건립 해외도시 응원 챌린지'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토]유동균 마포구청장 '평화의 소녀상 건립 해외도시 응원 챌린지' 참여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2일 마포구청 집무실에서 '평화의 소녀상 건립 해외도시 응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2일 마포구청 집무실에서 '평화의 소녀상 건립 해외도시 응원 챌린지'에 참여했다.


유 구청장은 "먼저 이 챌린지를 시작해준 계성고등학교 학생들에게도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한마음으로 평화의 소녀상 건립 응원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챌린지를 시작한 학생들의 염원처럼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 세계가 이 문제에 관심을 갖고 정의로운 해결을 응원해주었으면 좋겠다. 평화로 나아가는 소중한 걸음에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평화의 소녀상 건립 해외도시 응원 챌린지’는 서울 계성고등학교 학생들의 제안에 따라 시작된 것으로 평화의 소녀상을 건립한 해외 9개 도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사회적관계망(SNS)에 인증,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캠페인이다.



박준희 관악구청장,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승수 전주시장과 박성수 송파구청장을 지목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