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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온라인 완판 이어 오프라인 판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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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온라인 완판 이어 오프라인 판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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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온라인 완판 행진을 연이어 기록한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이제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풀무원식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 건면으로 만들어 면의 쫄깃함과 국물의 얼얼함이 살아있는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온라인에 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와 코스트코까지 입점이 확정돼 8월부터 전국 곳곳에서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만나볼 수 있다.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지난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한정판 판매를 시작한 지 100분 만에 1000세트(8000봉지)가 완판됐다. 이어 추가로 준비한 2만 봉지도 4일 만에 조기 소진됐다.


이에 풀무원은 지난 25일 2차 한정판 앵콜 판매를 시작했다.


‘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와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를 새긴 레트로컵으로 구성한 한정판 2000세트(1만6000봉지)를 판매한 결과 이 또한 9시간 만에 완판됐다.


한정판 세트를 단독 판매한 11번가에서는 판매 시간 동안 실시간 쇼핑 검색어 1위를 달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고, 전체 판매량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풀무원은 앞으로 11번가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세트 구성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이기욱 PM(Product Manager)은 “’포기하지 마라탕면’은 두 차례의 온라인 한정 판매서 단기간에 완판되는 저력을 보여줬다”며 “이제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생면식감 마라탕면의 쫄깃한 면발과 중독성 있는 국물 맛이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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