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쓰오일, 웹드라마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 확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쓰오일, 웹드라마 통해 '스마일투게더 캠페인' 확산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에쓰오일은 웹드라마 '사회인'을 활용해 고객과 주유 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유사가 웹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은 국내 최초다.


에쓰오일은 지난해부터 전국 계열주유소에서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사를 통해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를 주는 공익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다.


사회인은 사회인 야구를 소재로 한 웹드라마로 사회인 야구단의 유일한 여성팀원이자 취업준비생이 주인공이다.



서정규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은 "스마일투게더 캠페인은 고객의 인식을 새롭게 일깨우고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하는 문화 캠페인"이라며 "웹드라마 사회인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과 많은 부분 공감을 이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