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조,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 운영되고 있는 푸조의 팝업스토어/사진=푸조
AD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푸조가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대표 모델들을 전시하는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의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뮤즈 전시회 등 문화와 예술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에게 푸조의 가치와 감성,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푸조 팝업스토어는 이달부터 12월 말까지 매일 10시부터 19시까지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라이티움에서 운영된다. 이 곳에서 푸조의 핵심 모델인 푸조 508, 푸조 3008 SUV, 푸조 5008 SUV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라운지 내 마련된 별도 상담 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현장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SNS 인증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우산, 키링, USB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딜러 한오토모빌레의 최병호 부사장은 "최근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성이 크게 향상된 푸조에 걸맞도록 다양한 고급 문화?예술 전시회가 개최되는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푸조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찾아가는 마케팅 등 다양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