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락시장 청과시장 과일부류 8월3~4일 휴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여름철 맞아 농수산물도매시장 하계 휴무(업) 실시

가락시장 청과시장 과일부류 8월3~4일 휴장 가락몰 청과직판시장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여름철을 맞아 농수산물도매시장 하계 휴무(업)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공사는 휴무일 전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물량 쏠림 현상과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출하자와 구매자에게 도매시장 하계 휴무일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가락시장의 청과시장 중 채소부류는 8월1일 저녁 경매를 끝으로 휴장했다가 8월4일 저녁 경매부터 다시 개장할 예정이다.


과일부류는 8월2일 아침까지 경매가 열리고 8월5일 새벽부터 경매가 재개된다.


가락시장 수산시장 중 선어, 패류부류는 8월2일 새벽까지 경매가 열리고 8월4일 저녁 경매부터 다시 시작될 예정이다.


건어부류는 7월30일 아침까지 경매가 열리고 8월5일 새벽 경매부터 재개된다.


강서시장의 경우 채소부류는 7월25일 저녁 경매를 끝으로 휴장했다가 7월28일 저녁 경매부터 다시 개장할 예정이다.


과일부류는 7월26일 아침까지 경매가 열리고 7월29일 새벽 경매가 재개된다.


강서 시장도매인제는 7월26일까지 거래되며, 7월28일 부터 거래가 재개된다.


또, 양곡도매시장은 7월27일1일간 휴장한다.



김원필 공사 유통본부장은 “산지 출하자께서는 가급적 하계 휴무일을 피해 농수산물을 출하하시기 바라며, 휴무일에 출하가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에 도매시장법인에 연락, 정가수의매매 방법 등을 활용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