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맥도날드,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한정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을 론칭하고 1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맥도날드는 코카-콜라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카-콜라 컵은 ‘2007 코카-콜라 클래식 컵’ 출시 이벤트를 시작으로 지난해 평창 동계 올림픽을 기념한 ‘2018 평창 에디션 코카-콜라 컵’ 출시 이벤트까지 이어져 오고 있으며, 매 이벤트마다 조기 마감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은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무더운 여름 청량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도록 코카-콜라 병을 떠올리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6가지 각기 다른 색상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0일부터 샐먼 핑크, 오션 블루, 카본 그레이 3가지 색상을 구매할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애플 그린, 스카이 블루, 퍼플 3가지 색상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버거 1세트당 코카-콜라 컵 1개를 단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올여름 한정판 코카-콜라 컵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며 “역대 코카-콜라 컵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벤트도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고객분들은 미리 서두르시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