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132개 중소벤처기업 성공이야기 'CEO의 노트' 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132개 중소벤처기업의 성공이야기를 엮은 'CEO의 노트'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CEO의 노트 시리즈는 132개사의 성공스토리를 ▲1권 '꿈·땀·뜀, 청년창업 이야기' ▲2권 '기업 한류의 꿈, 글로벌기업 이야기' ▲3~5권 '지속적인 성장, 혁신기업 이야기’로 나눠 수록했다.


1권은 휴대용 무선 초음파 진단기를 개발한 힐세리온 등 성공한 벤처기업을 이끄는 CEO 23명의 창업기를 소개한다. 2권에는 오스템임플란트 등 글로벌 강소기업 CEO 30인의 해외 시장 도전기를 담았다.


3~5권에서는 농부 3인이 창업해 글로벌 할인점 '코스트코'의 정식 협력업체로 등록된 농업회사 한우물 등 혁신성장을 이룬 CEO 79인의 이야기를 전한다.


CEO의 노트 시리즈 가격은 1만5000원이며 전국 주요 서점과 인터넷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수익금은 전액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된다.



중진공 관계자는 "CEO의 노트 시리즈는 성공적인 기업 경영과 창업을 꿈꾸는 CEO와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