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신라호텔, 어린이날 맞아 '무민' 캐릭터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신라호텔, 어린이날 맞아 '무민' 캐릭터 패키지 선봬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과 손을 잡는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 캐릭터들로 꾸며져 아이들에게 가장 즐거운 하루를 선물한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는 물론,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특별 상품이다.


버거&치킨 플레이트는 ‘포 핸즈 버거’ 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과 미니 샐러드로 적지 않은 양을 자랑한다. 포 핸즈 버거는 치즈, 치킨, 새우, 데리야끼 버거로 구성된 각기 다른 4개의 미니 버거가 하나로 합쳐져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서울신라호텔은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포근하게 안을 수 있는 무민 대형 인형 1개가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와 차이가 있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두 패키지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패밀리용 상품으로,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만 이용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